티스토리 뷰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신미래 양의 그때 그 사람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여러분께서도 이미 아시다시피 심수봉 님께서 부르신 곡입니다. 즉 심수봉 님의 곡을 리메이크해서 불렀는데 미래 양의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럼 매력적인 이 노래 바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미래 양의 그때 그 사람 잘 들어보셨나요? 위에서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미래 양의 목소리와 이 노래는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심수봉 님의 목소리로 듣는 것도 참 좋지만 미래 양의 목소리로 듣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래는 미래 양이 부른 심수봉 님의 미워요 를 링크합니다. ^^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2


신미래 미워요 무료듣기

 

위에 링크한 곡을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그때 그 사람 만큼이나 미워요 도 참 듣기 좋은 곡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미래 양은 기획사가 힘이 없어서 뜨지 못하는 가수 중에 한 명이라 경력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향이라 그런지 제가 더욱 집착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



참고로 미래 양은 1990년 생 즉 올해 29세입니다. 나이 얘기하고 나니깐 갑자기 쓸 내용이 생각나지 않네요.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3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4


8090추억의노래제목 모아봤어요

가요무대 김수희 고향 역 들어보기

김연자 비 내리는 고모령 노래듣기

이정옥 먼 데서 오신 손님 공짜듣기

하보미 한 많은 대동강 무료듣기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