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펄시스터즈 배인숙 스페샬앨범 노래듣기


펄시스터즈 배인숙 스페샬앨범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펄시스터즈 배인숙 스페샬앨범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앨범의 대표곡은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그리고 나는 꽃이랍니다. 2곡입니다. 먼저 들어볼 곡은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입니다. 감미로운 인숙님의 목소리 지금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잘 들어보셨나요? 음반사와의 계약문제 때문인지 몰라도 펄시스터즈 배인숙 스페샬앨범 에는 음원으로 제공되지 않는 곡들이 많아서 인숙 님의 다른 앨범에 있는 음원으로 대체했습니다. 또한 포스팅 하단에는 추가 곡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는 꽃이랍니다도 올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펄시스터즈 배인숙 스페샬앨범 노래듣기2


참고로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는 프랑스의 뮤지션인 알랑 바리에가 부른 노래 Un Poete를 우리말로 개사한 곡입니다. 예전에는 번안곡이라고 많이 불렀죠. 그런 곡들이 많은 시절이기도 했구요. 언니의 결혼으로 솔로로 전향했지만 다행히도 이 곡의 히트로 인해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있는 곡은 먼저 말씀드린 대로 나는 꽃이랍니다 라는 곡입니다. 감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동영상을 클릭 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 곡은 윤항기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한 곡입니다. 디스코의 신나는 리듬이 듣고 있는 동안 어깨를 계속 들썩이게 만드네요. ^^ 점심시간이 되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펄시스터즈 배인숙 스페샬앨범 노래듣기 끝~


신미래 그때 그 사람 무료듣기

8090추억의노래제목 모아봤어요

가요무대 김수희 고향 역 들어보기

김연자 비 내리는 고모령 노래듣기

이정옥 먼 데서 오신 손님 공짜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