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보미 한 많은 대동강 무료듣기


하보미 한 많은 대동강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하보미 님의 한 많은 대동강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지금으로부터 60년 전인 1958년 발표된 곡으로 야인초 작사 한복남 작곡에 원곡가수는 손인호 님입니다. 지금 바로 보미님의 노래를 감상해보겠습니다.



   



가요무대 하보미 님의 한 많은 대동강 잘 들어보셨나요? 꽤 미인이신데 제가 잘 모르는 분이네요. 일단 데뷔는 2010년 ‘시집갈래요.’라는 곡으로 하셨습니다. 2010년에는 부천무형문화엑스포 홍보대사를 하셨고 2007년에는 서울출입국관리사무소 홍보대사를 하시는 등 홍보대사 경력이 좀 있으시네요. ^^


하보미 한 많은 대동강 무료듣기2


키 165cm에 몸무게 49kg라는 프로필 상의 기록이 좀 있고 나이나 그 외의 내용들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얼굴도 예쁘시고 노래도 잘 하시는데 알려진 바가 별로 없어서 그런지 왠지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아무튼 오랜만에 관심이 가는 여가수가 생겼네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앨범을 확인해보니 첫 앨범은 이름이 최연아로 되어 있네요. 중간에 하보미로 예명을 지으신 것 같습니다. 아 정확한 정보는 아니고 제 추측입니다. ^^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보미 한 많은 대동강 무료듣기 끝~


가요무대 정난이 아침 들어보기

유지나 무슨 사랑 무료감상

가요무대 적우 임진강 듣기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