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 센토마 버전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 센토마 버전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를 통해 좋은 곡들을 들려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가수는 대찬인생의 박현빈부터 시작해서 장윤정, 박주희, 서주경, 대성이, 하이란 등 많은 가수들이 준비를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첫 곡은 박현빈의 ‘대찬인생’으로 신나게 시작합니다. 이 곡은 반주의 리듬이 특히 신나는 곡입니다. 뒤를 잇는 곡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깜찍한 장윤정의 ‘이따 이따요’입니다. ‘안돼 안돼 좀 이따 이따요’ ‘그래 그래 더 이따 이따요’ 이 부분이 역시나 따라 부르게 만드는 마력이 있네요.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 센토마 버전2


뒤를 잇는 곡은 역시나 신나는 곡인 박주희의 ‘자기야’입니다. 멋진 그대 자기가 좋아~ ^^ 박주희의 ‘자기야’에 이어지는 곡은 역시나 신나는 곡 서주경의 ‘쓰러집니다.’입니다. 서주경은 1996년 발표된 당돌한 여자를 히트시킨 가수인 것 모두 아시죠? 일부러 안 웃는 거 맞죠? 지금도 이 가사가 바로 떠오르네요. 


     

아 위에 순서가 살짝 바뀌었네요. 박주희의 ‘자기야’ 다음 곡은 서주경의 ‘쓰러집니다.’가 아니라 조은아의 ‘그 추억을 찾아서’입니다. 이어지는 곡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대성이의 ‘대박이야’입니다. 아이돌이 이렇게 트로트를 잘 불러도 되는건가요? ㅎㅎㅎ 모르시분들을 위해 말씀을 드리면 대성이는 빅뱅의 멤버입니다.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 센토마 버전3


빅뱅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으로 한류 붐을 일으킨 주요 뮤지션 중에 한 명이죠. 한 해 매출이 수백억에 이르니 그 인기를 실감하시겠죠? ^^ ‘아따 거시기 참말로 답답하구마이~’ 이 부분은 들을 때마다 웃게 되는 부분입니다. 대성이의 대박이야~ 이 곡 듣고 직장, 사업, 가정에도 모두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대성이의 대박이야를 잇는 곡은 가왕 조용필 씨의 기다리는 아픔입니다. 그 뒤를 이어 수많은 곡들이 여러분의 귀를 즐겁게 해드릴 것입니다. 지금까지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였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성이의 곡 ‘대박이야’처럼 여러분의 매사에 대박 나는 인생 만들어 가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

가요무대 박서진 불효자는 웁니다

반가희 제3 한강교 듣기

김용임노래모음 무료로 들어보기

신미래 미워요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