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임노래모음 무료로 들어보기


김용임노래모음 무료로 들어보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트로트의 여왕이라 불리는 김용임노래모음 을 무료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곡은 부초 같은 인생부터 시작해서 사랑님, 열두 줄, 내장산 같은 주옥같은 곡들 12곡이 쭉 이어질 것입니다. 신나는 곡들 지금부터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임노래모음 잘 듣고 계신가요? 용임님은 목소리를 비롯해서 외모면 외모, 그리고 가수로서 가장 중요한 가창력까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찾을 수가 없네요. 앞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총 12곡입니다. 12곡이 흘러가는 49분 동안 꼼짝 않고 용임님의 목소리에 푹 빠져 있을 것 같습니다. ^^


김용임노래모음 무료로 들어보기2


김용임노래모음 첫 곡부터 곡의 제목을 쭉 나열하자면 


1. 부초 같은 인생

2. 사랑님 

3. 열두 줄 

4. 내장산 

5. 오늘이 젊은 날 (나이야 가라) 

6. 내 사랑 그대여 

7. 사랑의 밧줄 

8. 빙빙빙 

9. 양산에서 맺은 첫사랑 

10. 고장 난 벽시계 

11. 청춘고백 

12.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이렇게 총 12곡 시간은 49분 6초입니다. 


     

제가 자판이 느려서 그런지 여기까지 쓰고 나니 내장산이 막 끝나가고 있네요. 이렇게 글을 쓰면서 김용임노래모음 을 듣고 있으니 시간이 상당히 빠르게 흘러가네요. 역시 즐거운 시간은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노래 들으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민호 바람 부는 세상 공짜듣기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듣기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하동포구 아가씨 가요무대 김소유

배금성 남강의 추억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