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희 제3 한강교 듣기


반가희 제3 한강교 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에서 반가희 님이 부르는 제3 한강교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말씀을 드리지 않아도 될 만큼 너무나 유명한 곡인데요. 작고하신 길옥윤 님께서 작사, 작곡을 하신 곡으로 혜은이 씨가 부르신 곡입니다. 가희님이 열창하는 무대 바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3 한강교 잘 들어보셨나요? 여러분들도 모두 아시다시피 이 곡은 혜은이 씨의 곡이지만 오늘 가요무대 에서는 반가희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았습니다. 노래를 부른 가수에 대해 몰라서 검색을 해봤더니 1974년 생으로 올해 45세입니다. 얼굴이 동안이네요. 저는 30대 후반이나 40대 초반으로 봤는데요.


반가희 제3 한강교 듣기2


제가 몰랐던 이유가 알고 보니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이었네요. 4년 전인 2014년에 디지털 앨범 이별주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점은 1993년에 이미 KBS 목포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경력이 있으며 4년 후인 1997년에는 남인수가요제에서 또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었네요.

 

     

상당한 실력의 소유자였네요. 어쩐지 무대에서의 모습이 예사롭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작년에 발표했던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쩨쩨한 남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활동을 통해 모든 국민에게 사랑받는 가수로 성장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반가희 제3 한강교 듣기 끝


김용임노래모음 무료로 들어보기

성민호 바람 부는 세상 공짜듣기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듣기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하동포구 아가씨 가요무대 김소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