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미래 미워요 무료듣기


신미래 미워요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새로 알게 된 트로트 가수 신미래 님의 미워요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여러분도 이미 아시다시피 심수봉님의 곡이 원곡이며 작사, 작곡도 심수봉님이 하셨습니다. 미래씨의 매력적인 목소리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미래 님의 미워요 잘 들어 보셨나요? 저는 어깨춤을 추면서 신나게 잘 들었습니다. 가사는 참 슬픈데 편곡을 흥이 나게 하셔서 곡을 들으면서 참 흥겨웠습니다. 특히 미래 씨의 비음 섞인 매력적인 목소리가 이 노래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작년 5월에 나온 곡인데 왜 여태 잠잠할까요?


신미래 미워요 무료듣기2


신미래 님은 1990년 8월 17일 생이니 올해 나이는 29세입니다. 20대 초반이나 중반으로 봤는데 얼굴이 동안이시네요. 소속사는 심플 엔터라고 되어 있는데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는 걸 보면 중소규모의 연예기획사인가 봅니다. 미워요 를 들어봐서 그런지 왜 이제야 이런 가수를 알게 되었나 싶네요. ^^;


     

매력적인 얼굴과 가창력으로 인해 조금만 홍보가 되면 금방 뜰 것 같은 가수입니다. 제가 미래 씨에게 반해서 눈과 귀가 먼 것은 아니겠죠? ^^; 이 곡은 2017년 5월 19일에 발표된 앨범 ‘신미래’에 수록되어 있는 곡인데 이 앨범에는 심수봉님의 주옥같은 곡들이 리메이크 되어 있습니다. 또한 타이틀곡인 째깍째깍도 담겨져 있구요. 다음에는 타이틀곡에 대해 이야기를 해봐야 할 것 같네요.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신미래 미워요 무료듣기 끝~


성민호 바람 부는 세상 공짜듣기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듣기

문정선 보리밭 가요무대 가수문정선나이

하동포구 아가씨 가요무대 김소유

배금성 남강의 추억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