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요무대 정난이 아침 들어보기


가요무대 정난이 아침 들어보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은 가요무대 정난이 님의 아침 이라는 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곡은 1975년 발표된 곡으로 이종택 작사 이봉조 작곡 그리고 원곡가수는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가수 김추자 님입니다. 그럼 바로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요무대 정난이 님의 아침 잘 들어보셨나요? 저는 잘 모르는 분이라 그런지 얼굴도 그렇고 목소리도 약간은 적응되지 않았는데 여러분은 어땠는지 모르겠습니다. 아 혹시 오해하실까봐 말씀을 드리는데 싫다는 표현은 아닙니다. 뭐라고 해야 할지... 아!! 약간 독특한 발성과 음색의 소유자라고 해야겠네요. ^^


가요무대 정난이 아침 들어보기2


검색을 해보니 1977년에 데뷔하신 분이네요. 정규 앨범은 1977년에 한 장 내시고 한참 쉬시다가 2015년에 두 번째 정규앨범을 내셨네요. 보통 이정도의 기간이 지나면 앨범제작 자체를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열정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정난이 님은 1960년 6월생으로 올해나이 59세입니다. 


     

위의 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무대매너가 상당히 활동적이십니다. 예전에는 정말 멋진 무대 매너를 선보였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요무대 정난이 아침 들어보기 끝


유지나 무슨 사랑 무료감상

가요무대 적우 임진강 듣기 8월 20일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사랑의 계산기 정해진 무료 듣기

가요무대 박서진 불효자는 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