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80년대 히트곡 모음 무료듣기

 

유튜브 80년대 히트곡 모음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80년대 히트곡 모음 중 제가 좋아하는 곡들을 몇 곡 골라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곡들을 골랐지만 워낙 대중적인 곡들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분명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곡들도 몇 곡은 있을 것입니다. 그럼 바로 감상해보겠습니다. 첫 곡은 김부용의 풍요속의 빈곤입니다.

 

 

 

원래는 이쯤에서 80년대 히트곡 모음 곡 순서를 말씀드려야 했지만 링크를 걸었던 영상이 삭제되는 바람에 아래 나오는 스크린샷이나 글 모두 위의 영상과는 내용이 다르게 나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곡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텍스트가 정신없는 분들은 아래 그림에 있는 곡 리스트를 참고하셔도 되겠습니다. ^^ 첫 번째 곡은 3명의 이름만으로도 파워가 넘치는 강인원 김현식 권인하님의 비오는 날 수채화의 수채화입니다.

 

유튜브 80년대 히트곡 모음 무료듣기2

 

두 번째 곡은 영화 신라의 달밤에서 배우 송윤아 씨가 부른 것으로 더 유명한 강애리자의 분홍립스틱입니다. 세 번째는 얼마 전 TV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나와서 이슈를 만들었던 김혜림님의 DDD(디디디)입니다. 네 번째 곡은 어렸을 적에 제가 참 많이 따라 불렀던 구창모님의 방황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한참 방황할 때라 많이 불렀나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다섯 번째는 꽃미남 가수 박혜썽의 경아입니다.

 

여섯 번째는 원조 아이돌이었던 소방차의 통화중입니다. 이곡도 테이프 늘어지도록 징하게 들었던 곡이었네요. 일곱 번째는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제가 듣고 있는 고 유재하님의 지난날입니다. 이곡은 진짜 명곡이죠. 그리고 이어지는 곡은 남자들보다 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많았던 이상은의 사랑할거야입니다. 이 곡은 정말로 신나는 곡입니다. 발표되었던 시대에 비해 사운드도 세련되구요. ^^

 

유튜브 80년대 히트곡 모음 무료듣기3

 

80년대 히트곡 모음 아홉 번째 곡은 가왕 조용필님의 모나리자입니다. 조용필님의 곡들은 대체로 그 시대에 나올 수 없던 사운드라 듣고 있으면서도 믿기지 않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열 번째 곡은 함현숙님의 바람이 되신이여입니다. 열한 번째 곡은 다섯손가락의 새벽기차입니다. 이곡도 참 많이 따라 불렀던 것 같네요. 열두 번째 곡은 동물원의 혜화동입니다. 어릴 적 음악을 해서 혜화동에 많이 갔었는데 그때 기억이 나네요.

 

열세 번째 곡은 저희 여동생이 참 많이 불렀던 원준희의 사랑은 유리 같은 것입니다. 이어지는 곡들은 최성원의 제주도의 푸른 밤, 박미경의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김민종의 하늘 아래서, 김태후의 이별 후에야, 김현철의 일생을, 그리고 고 서지원군의 I MISS YOU와 손지창씨의 서랍속의 묵은 장미향기입니다.

 

유튜브 80년대 히트곡 모음 무료듣기 끝~

 

강변에서 가요무대 박혜신

 

강변에서 가요무대 박혜신

강변에서 가요무대 박혜신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은 박혜신 씨가 가요무대 에서 부른 강변에서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외국곡에 가사만 붙여서 노래를 부른 번안곡으

tripplay.tistory.com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박서진 씨가 가요무대에서 불렀던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최근에는 트로트를 부르는 가수들 중에 젊은 가수들이

tripplay.tistory.com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무료 듣기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무료 듣기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MBC 주말 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하다가 종영한 부자집아들주제곡 이었던 주현미 님의 그대를

tripplay.tistory.com

정승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불후의 명곡)

 

정승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불후의 명곡)

정승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고 유재하 씨의 곡으로 유명한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이라는 곡을 케이팝스타 출신인 정승환 씨의 목소

tripplay.tistory.com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후의명곡 에서 류원정 님이 부른 꽃 이라는 곡을 들어보겠습니다.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곡은 정말 듣기 좋습니다. 류원정 이

trippl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