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손민경, Sondia(손디아) 나의 아저씨 어른 인스타

 

가수 손민경, Sondia(손디아) 나의 아저씨 어른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Sondia(손디아)라고도 부르는 가수 손민경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분이 관심을 받게 된 이유는 2018년 상반기에 tvN에서 방영했던 나의 아저씨의 OST 중에서 타이틀곡인 ‘어른’을 불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단 곡을 들어보겠습니다.   

 

 

 

나의 아저씨 OST ‘어른’을 듣고 있으면 왠지 아이유가 불렀다고 생각할 만큼 아이유와 음성이 비슷한 부분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저는 포스팅하기 전까지는 아이유가 부른 줄 알았어요. ㅋㅋ 아무튼 아이유와 비슷한 음성에 아이유와 가창력을 비교해도 결코 떨어지지 않는 실력 때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 것 같습니다.

 

가수 손민경, Sondia(손디아) 나의 아저씨 어른2

 

여러분도 검색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네이버나 다음에 가수 손민경 이나 Sondia(손디아) 등으로 검색을 해봐도 인물정보가 뜨질 않는 걸 보면 아직 본격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니면 소속사가 없거나 아직 연습생 신분일 수도 있구요. 그런데 연습생이라고 하기에는 실력이 너무 좋아요.

 

가수 손민경 씨에 대해 좀 더 알아보니 2년 전 나딕게임즈라는 회사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배급한 클로저스라는 게임의 OST ‘자각몽(Lucid Dream)’을 불렀더군요. 아래 동영상은 게임 클로저스의 OST인 ‘자각몽(Lucid Dream)’의 유튜브 링크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때요? 지금이나 2년 전에나 역시 노래는 끝내주게 잘하죠? 아!! 그리고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도중 나오는 사진은 가수 Sondia 맞습니다. 손디아 님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해서 퍼온 사진입니다. 손디아는 활동할 때 사용하는 이름인 것 같고 본명은 손민경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아!! 중요한 정보가 하나 있었네요.

 

나의 아저씨 어른을 부르게 된 계기는 가이드 녹음을 민경 씨가 했었는데 드라마의 감독인 김원석 감독이 들어본 후 목소리, 음색이 너무 좋다고 해서 OST에 정식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목소리 하나는 죄송한 표현인데... 진짜 쩔어요. 짱!짱!짱~! ㅋㅋㅋ 아래는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ondiarespect

 

양동근 불놀이야 (옥슨 80)

 

양동근 불놀이야 (옥슨 80)

양동근 불놀이야 (옥슨 80)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은 옥슨 80의 명곡인 불놀이야 를 양동근 버전으로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곡은 1980년 TBC 젊은이의 가요제

tripplay.tistory.com

강변에서 가요무대 박혜신

 

강변에서 가요무대 박혜신

강변에서 가요무대 박혜신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은 박혜신 씨가 가요무대 에서 부른 강변에서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외국곡에 가사만 붙여서 노래를 부른 번안곡으

tripplay.tistory.com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박서진 씨가 가요무대에서 불렀던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최근에는 트로트를 부르는 가수들 중에 젊은 가수들이

tripplay.tistory.com

레드벨벳 빨간 맛 교차편집

 

레드벨벳 빨간 맛 교차편집(Red Velvet Red Flavor Stage Mix)

레드벨벳 빨간 맛 교차편집(Red Velvet Red Flavor Stage Mix)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레드벨벳 빨간 맛 교차편집 영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곡은 2017년 7월 9일에 발표된 레드 썸머라

tripplay.tistory.com

옥상달빛 청춘길일 뮤직비디오 듣기

 

옥상달빛(OKDAL) 청춘길일(靑春吉日) 뮤직비디오 듣기(Making Ver)

옥상달빛(OKDAL) 청춘길일(靑春吉日) 뮤직비디오 듣기(Making Ver) 오늘은 어깨가 들썩거리는 교차편집 영상이 아니라 잔잔한 뮤직비디오를 가지고 왔습니다. 주인공은 최근 광고까지 찍으며 잘나가

trippl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