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1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후의명곡 에서 류원정 님이 부른 꽃 이라는 곡을 들어보겠습니다.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곡은 정말 듣기 좋습니다. 류원정 이라는 가수에 대해서 잘 몰랐지만 이 곡으로 인해 관심이 가게 된 가수입니다. 아참! 원곡은 장윤정 님의 곡입니다. 그럼 들어보겠습니다.



   



이 무대는 2018년 6월 23일에 열렸던 무대로 해당 회차 전설이 아직 젊기는 하지만 수많은 히트곡과 인기를 누렸던 가수 장윤정님이었습니다. 윤정님의 유명한 곡인 꽃을 원정님이 불러서 그런지 새롭고 신선했습니다. 윤정님 버전도 참 맛깔나지만 원정님이 부른 곡도 개인적으로는 참 듣기 좋았습니다.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2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3


이날 방송에는 불후의명곡 의 단골 손님인 뮤지컬 배우 손준호 씨의 ‘초혼’을 비롯해서 무명생활 10년의 설움을 단 한곡으로 거침없이 포효한 김용진 씨의 ‘애가 타’등의 명곡이 많았습니다. 저는 김용진 씨의 ‘애가 타’를 상당히 즐겨듣고 있습니다. ‘초혼’과 ‘애가 타’는 아래에 관련 글을 링크해놓겠습니다.


     

초혼 무료듣기 (불후의명곡) 

애가타 무료듣기 불후의명곡


지금까지 간단하게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라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은 곡은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김용진 애가타 무료듣기 불후의명곡

손준호 초혼 무료듣기 (불후의명곡)

그댈 잊었나 임지훈 무료듣기 아이돌 아들

남일해 빨간 구두 아가씨 공짜듣기 남일해나이

배호 마지막 잎새 노래듣기 & 노래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