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교차편집(Red Velvet Russian Roulette Stage Mix)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교차편집(Red Velvet Russian Roulette Stage Mix)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 교차편집 곡은 레드벨벳의 곡인 러시안 룰렛입니다. 이 곡은 2016년 9월 7일에 발표된 곡으로 레드벨벳의 3번째 미니 앨범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특이한 스토리의 뮤직비디오와 느낌있는 사운드 그리고 Red Velvet의 깜찍발랄한 모습이 참 인상적인 곡입니다. 들어보겠습니다.



   



러시안 룰렛의 어원은 19세기 러시아 때 감옥에서 교도관들이 죄수들에게 강제로 시킨 게임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6개의 탄창에 하나의 총알만 넣고 탄창을 돌려가며 자신의 운을 테스트하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자의에 의한 게임이 아니었으니 자신의 운을 테스트하는 것은 아니었네요. 아무튼 어디에 총알이 있는지도 모른 채 탄창을 돌린 후 방아쇠를 당기는 게임입니다. 즉 목숨을 걸고 하는 게임이라 할 수 있겠네요.


     

겁이 많은 저 같으면 사람은 절대 무서워서 못할 것 같습니다. ^^; 저는 보지 못했는데 영화 디어헌터에서 나오는 러시안 룰렛 장면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직 보지는 못해서 검색 먼저 해봤는데 되게 오래된 영화네요.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교차편집(Red Velvet Russian Roulette Stage Mix) 이쯤에서 마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