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노란 셔츠의 사나이 노래모음 (1961년 한명숙)


홍진영 노란 셔츠의 사나이 노래모음 (1961년 한명숙)1


반갑습니다.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 가요무대에서 들어볼 노래는 노란 셔츠의 사나이 입니다. 이 노래는 지금으로부터 59년 전인 1961년에 발표되었던 곡으로 원곡을 부르셨던 가수는 한명숙 님이며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분은 트로트계의 귀염둥이 홍진영 님입니다. 진영 님의 노래 바로 듣겠습니다.



   



홍진영 님이 불러주신 노란 셔츠의 사나이 아주 잘 들었습니다. 오늘 무대의상인 흰색 드레스가 참 잘 어울리네요. 평소 장난꾸러기 같은 면이 있지만 가수라는 본바탕이 있기에 노래를 부를 때는 그 어떤 가수보다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입니다. 참고로 이 노래는 손석우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입니다. 


홍진영 노란 셔츠의 사나이 노래모음 (1961년 한명숙)2


그녀는 재능이 많고, 밴드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밴드의 거부감에도 불구하고, 빅은 밴드의 다음 앨범에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이것은 미친 목표일지도 모르지만, 저는 완전히 어쿠스틱 앨범을 갖고 싶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건 우리가 전에 해본 적이 없는 일입니다." "올 전자 앨범이 나온다면 정말 이상할 거예요. 그것도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이 다르기 때문에 그의 노래가 나와 다르다는 것을 알아요. 일종의 팝송이지만, 저는 그가 노래를 부르는 방식이 좋아요. 


홍진영 노란 셔츠의 사나이 노래모음 (1961년 한명숙)3


어디로 가는지 관심입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확실히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그가 공연하는 것을 봤고 그는 정말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는 정말 어립니다. 잘 될 것 같아요. 그는 바디 랭귀지가 좋아요. 아주 좋은 분이에요."



진영님은 올 시즌 초반 11경기에서 6골을 넣고 3도움을 기록하며 거친 출발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1월 7일부터 3월 1일까지 발목을 다쳐 복귀하면서 상황은 호전됐고, 이후 30경기에서 20골, 11어시스트를 추가했습니다. 댈러스 주장 제이미 벤은 "그는 모든 실린더를 향해 총을 쏘고 있다"며 "그물 뒤쪽을 11차례나 발견해 8점을 득점했다"고 말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홍진영 노란 셔츠의 사나이 노래모음 (1961년 한명숙)


김수찬 굳세어라 금순아 감상하기 (현인)

한세일 모정의 세월 노래듣기 나이 (1972년)

남백송 나그네 설움 무료듣기 (백년설)

송가인 처녀 뱃사공 노래감상 고향 (황정자)

박우철 고향무정 무료감상 (1966년 오기택)

이미자 섬마을 선생님 노래모음 (1967년)

조용필 돌아와요 부산항에 감상하기 나이

조명섭신라의달밤 노래듣기 가사 고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