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상민 YOU 고음 정말 소름 돋네요


김상민 YOU 고음 정말 소름 돋네요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오늘부터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것 같네요. 정말로 날씨 덥네요. 날씨도 더우니 시원한 고음이 듣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국내 고음 가수 중에 손꼽히는 가수 김상민 님의 YOU 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2000년 초반에는 정말로 많이 들었던 곡인데 작년쯤 JTBC의 슈가맨에 출연하셔서 다시 한 번 재조명을 받게 되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일단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김상민 YOU 


김상민 YOU 잘 들어보셨나요? 40대 중반을 이제 막 넘는 나이지만 성대 나이는 앨범이 처음 나올 당시인 20대 후반 그대로인 듯 고음역대에서의 카랑카랑함과 힘이 그대로 느껴지는 무대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반가운 아티스트의 노래를 듣게 되니 마냥 행복해지네요. 아래 유튜브 영상은 원곡을 듣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원하는 분들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클릭하세요.




추억이 서려 있는 곡들의 특징 중에 하나는 곡을 듣고 있으면 그때로 돌아간 듯한 느낌 때문에 가슴 설레는 기분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상민 씨는 요즘 뭐하나 싶었는데 역시 자신의 재능을 잘 살려 경민대학교에서 실용음악과 전임교수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었습니다. 이 무대로 교수님 위신 좀 섰겠네요. ^^


간만에 추억어린 곡을 듣고 포스팅하게 되니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글을 쓰는 내내 기분이 좋네요. 종종 추억어린 곡들을 포스팅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김상민 YOU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