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자 아모로파티 무료감상 뜻


김연자 아모로파티 무료감상 뜻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김연자 아모로파티 무료감상 뜻 입니다. 이곡은 연자 누나에게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누리게 해준 곡으로 신나는 리듬 때문에 동년배는 물론이고 연자 누나보다 나이가 30~40살 어린 친구들도 많이 듣는 음악입니다. 자 신나는 곡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



   



진짜로 신나지 않나요? 저는 처음 이곡을 들었을 때 정말로 몇 십번은 들었던 것 같습니다. ^^ 그만큼 처음 들었던 느낌이 너무 좋았고 신나기도 했고 아무튼 그랬습니다. ^^ 김연자 님의 아모로파티 는 트로트 베이스의 음악에 특히 신나는 EDM을 가미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김연자 아모로파티 무료감상 뜻2


참고로 아모르파티(Love of fate)는 무슨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운명애(運命愛)라고 부르기도 하는 이 단어는 철학자 니체가 쓰던 말인데요. 내 인생이 힘들거나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도 그걸 그대로 받아들이되 어쩔 수 없이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좀 더 즐겁고 적극적인 자세를 말합니다.


     

즉 아모로파티 는 즐거울 때만이 아니고 인생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그것을 즐겁게 받아들여서 부정적인 에너지까지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꾸자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제목의 뜻 을 알고 가사를 다시 한 번 읽어보니 가사 내용이 참 긍정적이네요. 가사가 긍정적이라 더 신났던 것 같습니다. ^^


요즘 따라 나는 누구이고 어떻게 세상을 살아야 하는지 그리고 세상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어쨌든 연자 누님 덕분에 조금 더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야 할 것을 배운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김연자 아모로파티 무료듣기 뜻 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진희때늦은후회 무료 듣기 (뒤늦은 후회)

가요무대 박서진 노래 들어보시죠

주현미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자집아들주제곡

불후의명곡 류원정 꽃 정말 듣기 좋네요

그댈 잊었나 임지훈 무료듣기 아이돌 아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