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요무대 홍원빈 나그네 설움 공짜듣기 홍원빈나이


가요무대 홍원빈 나그네 설움 공짜듣기 홍원빈나이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에서 홍원빈 씨가 부른 나그네 설움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1940년 발표된 곡으로 작사 조경환, 작곡 이재호, 노래는 1980년에 소천하신 백년설 선생님께서 부르셨던 곡입니다. 그럼 바로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요무대 홍원빈 님의 나그네 설움 은 잘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 분에 대해 잘 몰라서 검색을 해봤는데 모델라인 35기 출신의 가수로서 나이키, 베네통 등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한참 잘 나가셨다고 하네요. 어쩐지 화면상으로 보이는 모습이 훤칠하니 외모적으로 남다른 포스가 철철 넘치시더군요. 


가요무대 홍원빈 나그네 설움 공짜듣기 홍원빈나이2


프로필 상의 키와 몸무게는 185cm에 78kg입니다. 키가 작은 제가 옆에 있으면 난장이처럼 보이겠네요. ^^ 늦게 데뷔를 해서 그런지 프로필에는 나이를 공개하지 않아서 네이버에는 홍원빈나이 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던데요. 그래서 홍원빈나이 로 검색을 해보니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입니다.


     

아!!! 그리고 알고 보니 본명이 아니었네요. 본명은 박태산이라고 합니다. 제가 작명이나 이런 쪽은 잘 모르지만 아들을 낳으면 태산이라 지으려고 해서 그런지 본명을 들으니 왠지 정감이 좀 가네요. 참고로 저는 아들이 없습니다. ^^ 쓸데없는 얘기를 하고 있었네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


가요무대 홍원빈 나그네 설움 공짜듣기 홍원빈나이 끝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듣기

가요무대 주현미 귀국선 무료듣기

남상규 가요무대 고향의 강 듣기

김세윤 노들강변 노래듣기

서산 갯마을 가요무대 현정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