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하트 쉐이커 교차 편집(TWICE Heart Shaker Stage Mix)


트와이스 하트 쉐이커 교차 편집(TWICE Heart Shaker Stage Mix)1


이번 교차편집 영상은 트와이스의 하트 쉐이커입니다. 이곡은 작년 말인 2017년 12월 11일에 출시된 곡으로 Merry & Happy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작사는 별들의 전쟁이 맡았고 작곡은 David Amber 그리고 Sean Alexander 공동 작곡입니다. 편곡 또한 David Amber와 Avenue 52 공동 편곡의 곡입니다.



   



트와이스는 볼 때마다 너무 예쁘다는 생각밖에 못하겠네요. 도대체 안 예쁜 사람이 누군지 모르겠아요. 오죽했으면 농담으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가 쭉 있는 여자 걸그룹이라고 칭하겠어요. ㅎㅎㅎ


트와이스 하트 쉐이커 교차 편집(TWICE Heart Shaker Stage Mix)2

트와이스 하트 쉐이커 교차 편집(TWICE Heart Shaker Stage Mix)3


아무튼 가사 내용처럼 트와이스 하트 쉐이커 영상을 보고 있으면 반해버리게 되는 것 같네요. 저도 좋아한다고 고백해볼까요? ㅎㅎㅎ 농담입니다. You are mine, Be mine 맘에 드는 가사네요. ^^


     

지금까지 간단하게 트와이스 하트 쉐이커 교차 편집(TWICE Heart Shaker Stage Mix) 영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TWICE는 나의 영원한 Heart Shaker ^^ 감사합니다.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교차편집

레드벨벳 배드보이 교차편집

레드벨벳 빨간 맛 교차편집

러블리즈 그날의 너 교차편집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교차편집


댓글